파인드라이브 > AS서비스센터

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

※ 택배 A/S를 접수하시기 전에하기 내용을 먼저 읽어 보신 후에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사용자설명서와 홈페이지의 FAQ 등을 이용해서 사용법 미숙에 의한 오동작이 아닌지 확인 합니다.
  • 고객님께서 직접 소프트웨어 “단말기 초기화”를 하여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해 봅니다.
    1. 1) AS센터에 입고되는 제품 중 50% 가량이 단말기 초기화 만으로도 문제가 해결되고 있습니다.
    2. 2) 이렇게 하시면 AS에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.

※ 전국공통 콜센터 1588-4458